■ 개요
하이라인닷넷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업을 통해 서버 운영대행은 물론 시스템 보안과 유지보수까지 지원함으로서 더욱 안정적인
서비스를 구현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내부 IT 담당자가 부재, 비전문 담당자인 경우에 장애 시 많은 어려움을 겪은 사업자 분들이라면 운영상의 편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도입 시 관리자 업무 부담 감소, 전문적인 컨설팅 지원, 안정적 시스템 운영, 시스템 보안 강화, 장애시간 최소화 등의 장점이
발생합니다.
■ 상세내역
구분 |
세부항목 |
기본항목 |
서비스 안내 및 상담 |
보안업데이트(요청시) |
서버 일일점검 (하드웨어, 시스템, 서비스 이상유무 점검) |
컨설팅 |
OS 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상담 |
시스템 구성 및 네트워크 구성 견적 상담 |
재설치 |
Windows, Linux OS, DB 설치 |
웹 / DB / FTP / DNS / Mail 서버 설치 지원 및 장애처리 |
도메인 |
운영도메인 수용 서비스 |
보안 |
OS 기본 취약점 점검 서비스 |
S/W 웹방화벽(Webcon X) 지원 |
어베스트 백신(Windows 서버만 지원) |
보안 컨설팅 지원 |
어플리케이션 설치 |
IIS, APM, MS-SQL 등 웹서비스, DB 연동설치 지원 |
백업 |
백업 상담 및 스케줄러 설치 |
기본 백업용량 제공 (100G)/ 기본용량 초과시 100G 당 50,000원 /월 |
고객 서버에 HDD 추가 장착하여 자체 백업 지원 |
복구 |
백업된 용량에 100G 한도내에서 복구데이터 제공 |
S/W 장애 : OS, 상용어플리케이션 재설치 및 복구작업 지원 |
H/W 장애 : 해당 벤더(HP, IBM, DELL, INTEL 등)에 장비 A/S 후 복구작업 지원 |
HDD 장애로 데이터손실 시 데이터복구업체 통해 복구진행 |
장애 |
24시간 관제시스템 / 장애조치 및 리포트 발송 |
모니터링 |
실시간 네트워크 트래픽 점검 |
점검리포트 |
운영대행 리포트 월 1 회 제공 |
OS 설치 |
신규고객 OS 설치 지원 |
고객 요청시 OS 재설치 지원 (연 1회, 그외 요청은 요금 부과) |
서버계정 설정 |
FTP 계정 설정, 원격접근 계정 설정 지원 |
※ 가격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